이용안내
시설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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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층 공유부엌
- 면 적 : 91.01㎡ (27.53평)
- 적정인원 : 최대 40~50명 정도
- 특이사항
- 조리대 2, 싱크대 3, 실습대 6, 식탁 3
- 식재료는 사용자 준비
- 음식물쓰레기 처리 등 원상복귀해야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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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층 다목적실
- 면 적 : 191.58㎡ (57.95평)
- 적정인원 : 최대 80명 정도
- 특이사항
- 접이식 테이블 20개, 의자 80여개 비치
- 데스크탑 , LCD 모니터 설치
- 현수막 픽셀 : 1920 * 1080
대관이용안내
운영시간
월요일~금요일 | 09:00~18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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토요일 | 09:00~17:00 |
- 이용시간 예약 시 대관준비에 필요한 시간과 정리시간을 포함하여 제출바랍니다.
- 일요일, 법정공휴일 휴관
신청절차
- 01신청대관사용신청서 이메일 접수
- 02심의(접수 후 4일)대관 가능 여부 화인
- 03승인(접수 후 5일)대관가능 여부 전달
- 04사용대관 이용 방침 준수
- 05마무리모든 비품 정리정돈 및 청소
대상자 여부 확인
이용자격
- 동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
- 동구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직장, 학교 등에 재직·재학 중인 사람
- 동구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단체 또는 법인
- 그 밖에 구청장이 공익상 적정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이용제한
- 정치적인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
- 종교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
-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
- 그 밖에 공공질서와 선량한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사용료 안내
구분 | 사용료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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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액(원) | 기준 시간 | 냉,난방기 가동 | |
회의실, 공유부엌 | 9,000원 (4,500원) | 2시간 (초과시간당 시간당 요금가산) |
사용료의 30% 가산 |
다목적실 | 10,000원 (5,000원) |
사용조건 및 준수사항
- 상업성이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공간훼손 가능성이 있는 행사에는 대여가 불가능해요.
- 종교적인 행사나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는 할 수 없어요.
- 공공질서를 준수하고 미풍양속을 해쳐서는 안돼요.
- 사용 중 시설훼손에 대한 복구비용은 신청인이 부담하셔야 해요.
- 행사 중 발생하는 쓰레기는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여 꼭 자체 처리해주세요.
- 행사 후 처음상태로 바닥과 실내 정리정돈 해주세요.
- 음식물 반입은 절대 안돼요. (물, 간단한 다과 가능)
- 화재에 유의하여 흡연은 물론 가연성 물질 사용은 안돼요.
- 적정 냉·난방 온도를 여름철 28℃이상, 겨울철 18℃이하로 유지하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려요.
- 음향장비, 냉·난방기 등은 반드시 직원에게 말하여 조정하시고 임의로 조작하면 안돼요.
- 비치장비 외의 모든 장비는 신청자가 준비해야 합니다.
- 노트북, 연결장비 (HDMI, 케이블 등), 포인터, 냉·온수기 등